카테고리 없음

수서역 SRT 맛집 간식 먹거리 추천 (KTX 아님~)

Smartbuy 2022. 7. 30. 10:13
반응형

녕하세요, 영리하고 스마트한 소비 정보를 알려드리는 Smartbuy입니다.

 

고속철도 수서역 SRT 가보셨나요? 우리나라에는 고속철도가 두 종류있습니다. KTX와 SRT~

 

오늘은 SRT의 시발점인 수서역의 맛집, 간식, 먹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여행갈 때는 이 정보가 중요하죠~


1. 버터풀 앤 크리멀러스

압구정 최고의 베이커리가 SRT 수서역에 있습니다. 디저트 간식으로 많이 추천되는 집입니다.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해 있습니다. 송현아에도 입점해 있네요.

프랑스 최고급 레스큐어 버터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크림 크로와상이 인기라고 하네요.

 

이용가능 시간 참고하세요. 7시 오픈이니까 일찍 오픈하네요.

커스터드 크림번이 3,800원입니다. 마들렌도 있습니다. 크림번은 커피에 아주 어울리죠. SRT 수서역을 이용할 때는 꼭 한번 들러봐야겠습니다. 베이커리 맛집입니다.

 

연유 크림번도 있고, 정통 모카번도 있습니다.

단과자빵 3종 세트도 판매하네요. 블루베리 크림치즈, 단팥빵, 에그마요 3종~ 세트로 구입하면 저렴하게 여러 종류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수서역 이용 시 먹거리 구매할 때 이용하면 좋겠어요.

 

2. 롯데리아

SRT 수서역에 롯데리아도 있습니다. 너무나도 친숙한 우리 브랜드이죠. 아이들과 함께 가시면 추천드립니다.

사실 고속철도 이용하면서 간단히 빠르게 먹기에는 햄버거만한게 없죠~

 

3. 엔제리너스

기차 여행 출발 전 커피는 엔제리너스에서~ 매장이 많은 편은 아닌데 수서역에서 발견~

 

4. 소담반상 호호카츠

어르신들이 계시거나 시간이 넉넉하면 제대로 식사를 하는게 추천 1순위죠. SRT 수서역에는 제대로 식사를 할만한 음식점도 있습니다.

ㅎㅎㅎ '소담반상 호호카츠'가 이름인 줄 알았더니 소담반상 따로, 호호카츠 따로이네요. 수서역 소담반상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요새 만원 이하 점심은 찾기 어려운 것 같아요. 호호카츠는 이름 그대로 돈까스 집입니다.

 

5. 어메리칸 트레일러

가볍게 음료만 들고 기차를 타고 싶을 땐 푸드트럭을 이용해도 좋겠네요.

ㅎㅎㅎ 음료가 990원으로 끝납니다.

 

6. 세븐일레븐 자판기

과자, 껌, 물티슈, 여성용품, 가그린, 우유, 주스, 캔커피, 탄산음료, 생수 등은 세븐일레븐 자판기를 이용해도 됩니다. 없는게 없는 SRT 수서역입니다.

 

7. 육수당과 마성떡볶이

소담반상, 호호카츠에 이어 식사를 제대로 할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간판에는 서울식국밥이라고 되어 있는데 메뉴판을 보니 '팔도진미국밥'이라고 되어 있네요. 그래도 만원을 안 넘으니 가격이 살짝 착하네요.

떡볶이를 좋아하시면 수서역 마성 떡볶이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떡볶이 말고도 메뉴가 다양합니다.

 

8. 쌀호두과자 아띠몽

식당을 봤으니 이제 수서역 간식 먹거리 맛집으로 가볼까요. 쌀가루로 호두과자를 만드는 아띠몽입니다. 밀가루보다는 쌀가루가 훨씬 소화가 잘 되죠. 둘러본 맛집 중에 사람이 제일 많습니다. 여행갈 때는 호두과자죠.

글루텐프리 100% 쌀가루로 만드는 간식입니다. 팥앙금 19개에 10,000이니까 한 개에 500원꼴이네요.

 

9. 카페 차

스콘, 밀크티, 커피를 파는 매장입니다.

 

10. 전주 풍년제과 초코파이

전주 여행을 다녀오신 분은 모두가 아시는 풍년제과 초코파이입니다. 팝업 매장처럼 생겼는데 수서역 SRT에도 있네요. 전주까지 가지 않아도 이곳에서 사면 되겠어요.

 

11.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자판기가 있었는데, 세븐일레븐 매장이 있네요.

 

12. 크리스피 도너츠 앤 커피

크리스피 도너츠도 있습니다. 롯데 계열 프랜차이즈가 많이 들어와 있네요.


지금까지 SRT 수서역 맛집을 쭉 둘러봤습니다. 여행 계획하고 계시면 미리 먹거리 간식 맛집 확인하시고 수서역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영리한 소비정보를 알려드리는 Smartbuy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